티스토리 뷰

 
몰입형 엔터테인먼트의 증가는 세계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의 핵심 동인 중 하나입니다. 디지털 광고판의 보급이 증가함에 따라 시청자의 관심을 사로잡는 역동적이고 효과적인 시각적 디스플레이에 대한 광고주의 선호가 강조되어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의 발전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Market Xcel (Market and Data) 보고서 중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Market Xcel (Markets and Data) 보고서인 ‘세계의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평가(Global Outdoor LED Display Market Assessment)’에 따르면, 2022년 세계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은 67억 3천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예측 기간 동안 11.7%의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조명 설정에서 가시성 향상, 에너지 효율성, 악천후 시 장기 내구성, 동적 콘텐츠 표시 기능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디지털 광고와 브랜딩에 대한 수요 증가로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더 높은 해상도와 에너지 효율과 같은 기술 발전은 매력을 더합니다. 운동 경기와 야외 엔터테인먼트 장소의 증가는 또한 산업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도시가 확장되고 교통 허브, 상업 중심지, 공공 장소 등 중요한 인프라가 구축됨에 따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홍보 채널에 대한 요구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도시 지역의 인구 증가는 효과적인 의사소통과 정보 보급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시장 성장에 유리합니다. 전 세계 GDP의 80% 이상의 경제 활동 중심지인 도시는 생산성과 혁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현대적인 인프라에 투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는 통근자들에게 실시간 정보를 전달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쇼핑몰에서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면서 이러한 수요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수익성이 좋은 광고 기회를 제공하면서 공공 장소에서 사람들을 즐겁게 합니다.

 

스포츠와 관광의 급증은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에 현저한 영향을 미쳐 팬들의 경험을 높이고 스포츠 행사의 전반적인 매력을 높였습니다. 세계 관광 기구(UNWTO)에 따르면, 국경 내 및 국경을 넘는 인구 이동과 함께 산업은 2023-2030년 사이에 17.5%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외에도 주요 스포츠 이벤트 경기장의 개 ·폐회식은 LED 디스플레이를 이용하여 잘 구성되어 관람객들의 전반적인 경험을 높여줍니다. 이러한 특성은 다양한 산업 분야의 기업을 끌어들여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을 발전시킵니다. 전반적으로, 이러한 디스플레이는 시청자가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자료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따라서 도시 지역의 현대 통신 인프라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고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시장조사보고서 소개 및 구입, 글로벌인포메이션 www.giikorea.co.kr

 

290페이지에 걸친 ‘세계의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평가(Global Outdoor LED Display Market Assessment)’ 보고서에는 심층 목차, 149개 이상의 시장 데이터 수치, 최신 시장 발전, 주요 동인 및 기회, 주요 기업 프로필에 대한 철저한 연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보고서는 전략적 추천, 가격 분석, 시장 점유율 분석, 가치 사슬 분석 등을 자세히 제공합니다.

 

주요 사항:

▶ 지속적인 스마트 시티 개발, 최근 새로운 소매 및 슈퍼마켓 체인의 출시, 지속 가능한 LED 광고판에 대한 투자 증가는 쇼핑몰, 상업용 건물, 공항 등의 광고판 활용을 가속화하는 주요 트렌드 중 하나입니다.

▶ 스포츠 경기장의 건설과 콘서트, 프로그램 및 무역 쇼의 증가는 향후 몇 년 동안 야외 LED 디스플레이의 수요를 증진시킬 중요한 측면 중 일부를 나타냅니다.

▶ 사물인터넷(IoT) 통합을 통해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에서 대화형 및 데이터 기반 콘텐츠를 제공하여 사용성을 높였습니다. 이로 인해 기업들은 소비자 기반을 높이기 위해 첨단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 마케팅 담당자는 LED 디스플레이의 실시간 적응성을 이용하여 타깃팅되고 매력적인 옥외 광고 캠페인을 만듭니다.

 

전 세계 야외 LED 디스플레이 시장은 다음과 같은 범주로 세분화되어 있습니다.

 

▶ 장착 유형별: 표면 장착, 개별 장착

▶ 최종 용도별: 광고판, 모바일 LED 디스플레이, 주변 보드, 신호등, 비디오월 등

▶ 지역별: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

 

장착 유형에 따라 표면 장착형 야외 LED 디스플레이는 내구성, 범용성 및 에너지 경제성으로 시장을 선도합니다. 극한의 날씨 조건에서도 견딜 수 있고 작은 형태로 설치가 용이하며 우수한 밝기와 에너지 절약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한 야외 응용 분야에서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이 외에도 지역별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급속한 도시화와 강력한 인프라 개발, 주요 LED 부품 제조 허브 등으로 인해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의 핵심 제조업체이자 소비자로서 시장 지배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기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바르코 NV

2. 닥트로닉스

3. 일렉트로닉 디스플레이

4. 갤럭시아 일렉트로닉스

5. 레야드군

6. LG전자 (LG)

7. 라이트하우스 테크놀로지스

8. 파나소닉

9. 삼성전자

10. 소니 그룹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의 기업들은 경쟁력을 유지하고 시장 성장을 견인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기술의 혁신, 기술 개선 및 최첨단 발전에 중점을 두고 연구 개발에 상당한 자원을 투입합니다.

 

압센은 2023년 3월 신제품인 마이크로LED KLCOB 시리즈를 글로벌 시장에 선보였습니다 . 이 제품은 화면 크기가 작을수록 4K 및 8K 해상도의 요구에 따라 더 높은 해상도에 더 잘 적응할 수 있는 더 작은 픽셀 피치를 제공합니다. 제품은 단일 LED 내에서 적색, 녹색, 청색의 전기 배선을 변경할 수 있는 플립칩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역동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세계의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 평가, 2016-2030F"는 세계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평가하고 시장 규모, 구조, 미래 시장 성장성에 대한 통계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보고서는 최첨단 시장 정보를 제공하고 의사 결정자가 조직에 대한 투자 의사 결정을 보다 전략적으로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또한, 보고서는 글로벌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의 주요 동인, 과제 및 기회와 함께 새로운 트렌드를 파악하고 검토합니다.

 


시장보고서:

세계의 야외용 LED 디스플레이 시장 평가 : 구현 유형별, 최종 용도별, 지역별, 기회 및 예측(2016-2030년)

Outdoor LED Display Market Assessment, By Mount Type [Surface Mounted, Individually Mounted], By End-use [Billboards, Mobile LED Display, Perimeter Board, Traffic Lights, Video Wall, Others], By Region, Opportunities and Forecast, 2016-2030F

⊙ 리서치사: Market Xcel - Markets and Data

⊙ 보고서 코드: 1400717

https://www.giikorea.co.kr/report/mx1400717-outdoor-led-display-market-assessment-by-mount.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