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AWA의 최신 보고서는 음료라벨부터 라이너리스 라벨까지 주목해야 할 핵심 라벨 기술과 시장 동향을 분석했습니다. 라벨링 산업의 흐름과 기회를 파악하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세계의 음료 라벨링 및 장식 시장(2025년)
AWA Beverage Labeling and Decoration Market Report 2025
이 보고서는 세계 음료 라벨링 및 장식 시장에 대해 조사했으며, 와인, 정신, 맥주, 비 알코올 음료 등 다양한 음료 용도를 위한 라벨링 기술의 최신 동향을 분석합니다. 또한 이러한 동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과 음료 라벨 시장의 과제와 기회를 특히 지역 시장 부문에 주목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AWA - Alexander Watson Associates ⊙ 보고서 코드 : 1473266
◈ 세계의 라이너리스 라벨 시장(2025년)
AWA Linerless Labeling Market Report 2025
세계의 라이너리스 라벨 시장에 대해 조사분석했으며, 새로운 발전, 성장 분야, 라이너리스 라벨의 용도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합니다.
⊙ 리서치사 : AWA - Alexander Watson Associates ⊙ 보고서 코드 : 1689597
◈ 세계의 릴리스 라이너 시장(2025년)
AWA Release Liner Market Report 2025
세계의 릴리스 라이너 시장에 대해 조사분석했으며, 시장 구조, 기재, 부문, 원재료비, 기업 개요 등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AWA - Alexander Watson Associates ⊙ 보고서 코드 : 1592144
◈ 세계의 점착 라벨 시장(2025년)
AWA Pressure-sensitive Label Market Report 2025
세계의 점착 라벨 시장에 대해 조사 분석했으며, 각 지역별 시장 구조와 밸류체인, 성장 촉진요인 및 동향, 기술 동향, 기업 프로파일 등의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 리서치사 : AWA - Alexander Watson Associates ⊙ 보고서 코드 : 1595744
AWA Alexander Watson Associates(알렉산더 왓슨 어소시에이츠)는 특수 포장, 코팅 및 가공 산업에 대한 조사와 보고서 발간,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AWA는 업계를 선도하는 주요 기업들과 50년 넘게 함께 해왔으며 신뢰성 높은 정보 제공으로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AWA의 데이터는 전문가로 구성된 팀이 직접 데이터를 수집하고 내부 데이터를 토대로 분석하여 높은 품질을 보장합니다.
'케미칼/소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화물(Refractorie) 시장 보고서 (0) | 2025.05.29 |
---|---|
고순도 알루미나(HPA: High-Purity Alumina) 시장 보고서 (1) | 2025.05.29 |
세계 윤활유(Lubricants) 시장, 2030년 2,041억 달러 성장 예측 (0) | 2025.05.27 |
티타늄 합금(Titanium Alloy) 시장 보고서 (1) | 2025.05.26 |
종이컵(Paper Cups) 시장 보고서 (0) | 2025.05.23 |
- Total
- Today
- Yesterday
- #MOSFET
- #Graphite
- #부직포
- #CNT
- #Fertilizers
- #양자점
- #농약
- #DR
- #건설용 플라스틱
- #Offshore Wind Power
- #에너지 관리 시스템
- #연료전지
- #UPS
- #Refractories
- #무정전전원장치
- #SOFC
- #실리콘
- #Tire
- #Fuel Cells
- #탄소나노튜브
- #타이어
- #활성탄
- #내화물
- #비료
- #해상 풍력발전
- #스마트 그리드
- #유리섬유
- #Pesticide
- #흑연
- #QD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