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OTA(Over The Air) 업데이트 시장 보고서
◈ 세계의 자동차 OTA(Over The Air) 업데이트 시장 예측 : 업데이트 유형별, 차량 유형별, 추진 유형별, 커넥티비티 유형별, 기술별, 용도별, 최종 사용자별, 지역별 분석(-2030년)
Automotive Over-The-Air Updates Market Forecasts to 2030 - Global Analysis by Update Type, Vehicle Type, Propulsion Type, Connectivity Type, Technology, Application, End User and By Geography
세계의 자동차 OTA(Over-The-Air) 업데이트 시장은 2024년 65억 달러로 추정되고, 예측 기간 동안 CAGR은 20.7%로 성장할 전망이며, 2030년에는 202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Stratistics Market Research Consulting ⊙ 보고서 코드 : 1551326
◈ 세계의 자동차 OTA 업데이트 시장 - 규모, 점유율, 동향 분석 보고서 : 유형별, 추진력별, 차종별, 용도별, 지역별, 부문 예측(2024-2030년)
Automotive Over-The-Air Updates Market Size, Share & Trends Analysis Report By Type (Software, Firmware), By Propulsion, By Vehicle Type (Passenger, Commercial), By Application, By Region, And Segment Forecasts, 2024 - 2030
세계 자동차 OTA 업데이트 시장 규모는 2023년에 42억 1,000만 달러로 2024-2030년에 걸쳐 CAGR 21.3%의 성장이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 성장은 커넥티드카와 전기자동차의 수가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에 의존하는 자동차가 증가함에 따라 무선 업데이트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OEM은 자동차가 최적의 작동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무선 자동차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 리서치사 : Grand View Research, Inc. ⊙ 보고서 코드 : 1530355
◈ 세계의 자동차 OTA(Over The Air) 업데이트 시장 : 규모, 점유율 분석 - 동향, 촉진요인, 경쟁 구도, 예측(2024-2030년)
Automotive OTA Updates Market Size & Share Analysis - Trends, Drivers, Competitive Landscape, and Forecasts (2024 - 2030)
세계의 자동차 OTA(Over The Air) 업데이트(Automotive OTA Updates) 시장 규모는 2023년 39억 1,720만 달러였으며, 2024년부터 2030년까지 20.1%의 CAGR로 성장을 지속하여 2030년에는 138억 6,35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 리서치사 : Prescient & Strategic Intelligence Private Limited ⊙ 보고서 코드 : 1468715
◈ 세계의 자동차 OTA(Over The Air) 업데이트 시장 보고서(2024년)
Automotive Over-The-Air (OTA) Updates Global Market Report 2024
자동차 OTA(Over The Air) 업데이트 시장 규모는 향후 몇 년동안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8년까지 연평균 18.0%의 복합 성장률(CAGR)로 84억 9,000만 달러 규모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자율주행차 및 커넥티드카 트렌드, 차량 내 시스템의 복잡성 증가, 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통합, 사이버 보안 문제, 구독 기반 비즈니스 모델 등에 의해 주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동향으로는 예지보전을 위한 데이터 분석, 보안 조치 강화, 커넥티드카 기술 확대, 고급 진단 및 분석 통합, 빠른 업데이트를 위한 엣지 컴퓨팅 사용 등이 있습니다.
⊙ 리서치사 : The Business Research Company ⊙ 보고서 코드 : 1435687